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언론자료

home   회사소개 > 언론자료

[스포츠조선 신문에 기사] 남북웨딩컨설팅-15년 노하우와 전문 시스템으로 탈북 여성 높은 성혼율~

관리자 2018-03-16 12:45:24 조회수 2,350

남남북녀결혼,남북한결혼,북한여성결혼,새터민여성결혼,탈북여성열혼,결혼정보회사,

 

https://blog.naver.com/sys8949/221217577201

 

20180316124546_ibgmkrrx.jpg

 

 

남북웨딩컨설팅 / 김민정 대표

 

15년 노하우와 전문 시스템으로 탈북 여성 높은 성혼율

남북웨딩컨설팅

 

탈북민 3만 명 시대, 한 해에 3천여 명이 남한으로 오고 있다. 이중 약 70%가 단신으로 온 사람들이다. 그중 여성의 60% 정도가 빠른 문화 적응과 경제적 안정 등을 위해 남한 남성과의 결혼을 원하고 있다. 남한 사회의 적응이 바로 행복과 연결되기 때문이다. 남북웨딩컨설팅(대표 김민정 www.eveme.kr)

탈북 여성과 남한 남성의 결혼의 가교 구실을 해오고 있다. ?

새터민결혼·남북결혼·북한여성결혼·탈북여성결혼·새터민여성결혼·남남북녀결혼 등 남남북녀 커플 매칭 기업으로는 국내 최초이며 가장 오래되었다. 시작한 지 15년인 남북웨딩컨설팅은 성혼율 국내 1위로 신뢰와 명성을 얻고 있다. 이 회사는 소개 횟수에 제한을 두지 않는다. 천생연분을 만나기까지 지속적인 지원과 소개로 성혼률이 높다. 특히 김민정 대표는 결혼을 원하는 탈북 여성들의 어머니이자 이모, 친언니의 마음이 되어 이들의 결혼과 정착을 돕고 있다. 실제로 김 대표의 마음과 진정성을 알고 이곳을 통해 가정을 이룬 여성들이 회원을 소개해 주는 경우가 많다.

?김 대표는 탈북 여성은 강한 생활력과 순수함이 있다면서 생사를 무릅쓰고 북한을 탈출한 만큼 강인한 정신력과 책임감이 있고 가정에 충실해지려는 마음이 강하다고 말했다. 또한 남북웨딩컨설팅을 통해 인연을 만나 행복하게 가정을 이뤄 자식 낳고 잘 키우는 이들을 보면 이 일이 얼마나 가치 있고 아름다운 일인지 알게 된다.”라고 했다.

김 대표는 '남남북녀결혼'이 시작 되였던 최초부터 지금까지 십 여 년 동안 이 사업에만 몰두하여 수많은 남북 커플들을 탄생시킨 회사의 가장 큰 사업역량은 "새터민 여성들과의 긴밀한 유대관계가 우선 이였다."다른 성공요인은 “한번 인연이 된 회원에겐 믿음과 신뢰로 어떻게든 그에 맞는 짝을 찾아주려 노력하자” 고 밝혔다. "이러한 노하우로 가입한 남성들에게 좋은 인연을 찾아주고 또 성혼된 커플들과도 신뢰관계를 형성하여 성혼커플 지인이나 친지분이 소개소개로 끊임없이 찾아오고 있다","오는 회원 한 분 한분 끝까지 책임지고 함께 한 것이 저의 '남북웨딩'의 결과물이라고 봅니다."라고 전했다.

 

김 대표는 "결혼이 조건만남처럼 퇴색해버린 시대에 세상의 어느 한 편엔 이러한 따뜻한 사랑과 배려를 생각하는 남북웨딩이 있었기에 수많은 남북커플들이 탄생할 수 있었고","지금도 세상 어딘가에 있을 당신의 인연을 찾아 드리기 위해 저의 '남북웨딩' 임직원 모두 고객님의 인생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 순간에 가장 현명한 결정을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도와드린다."고 피력했다.

 

000.jpg

 

 

인터뷰 / 스포츠조선미디어 신용석 부장 

 

 

 

 

 

 

간편상담

간편상담

간편상담